‘소고기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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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입소문 난 육포 넘어 갈비탕 등 다양한 라인업 선봬
궁 宮 견우푸드의 궁 宮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가공식품/육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궁 宮은 전통 방식으로 말려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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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국내 점유율 83%…맛·영양 앞세워 ‘국민카레’로 우뚝서다
올해로 55주년 맞은 ‘오뚜기 카레’…반세기 넘게 부동의 1위 지키는 비결 분말형태로 시작해 ‘레토르트’까지 품질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 활발 카레 활용한 요리경연대회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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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도그값 올리면 죽일 거야” 코스트코 이렇게 손님 홀렸다 유료 전용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남는 건? 문제 없다.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면 되니까. 보관 방법은 유튜브에 널리 공유돼 있다. 한국에 진출한 지 30년 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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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물가에 미국서 닭고기 불티… 치킨 업체 주가도 급등
인플레이션이 지속되면서 미국에서 소고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닭고기의 소비가 증가했다. 중앙포토 미국에서 장바구니 물가가 크게 오르면서 소비자들이 육류제품 중 소고기나 돼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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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가 2%대 복귀에도 외식물가는 고공행진...가정의달도 “집밥”
지난달 28일 서울시내 한 음식점 앞에 메뉴 안내문이 놓여 있다. 뉴스1 #지난해 결혼한 김모(32)씨는 이번 어버이날 가족식사를 처가에서 간단히 차려 먹기로 했다. 치솟는 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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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퍼 단종” 장례식 치렀다…한국 뒤집은 광고킹 어그로 유료 전용
버거킹에서 이제 와퍼 안 판대! 이달 초 친구가 ‘긴급 속보’를 보내왔습니다. 버거킹이 ‘40년 만에 와퍼 판매를 종료한다’고 공지했지 뭡니까. 버거킹에서 와퍼를 안 팔면 대